송산 신도시 대방건설 대방노블랜드 1차 11월 27일 2순위 청약!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27 09:46:47


송산신도시 3000여세대의 브랜드 타운 대방노블랜드 1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일 오픈한 견본주택에는 지금까지 2만 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다.

고잔신도시 NC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견본주택은 주 수요층인 안산시 거주자에게 접근성에 대한 호평을 받았으며, 견본주택 내에서는 지금까지 보기 힘들었던 신평면 유니트와 최상층 다락방을 관람한 관람객들이 연신 탄성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송산신도시는 물론 안산시에서도 볼수 없었던 중도금 무이자,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3대 무상제공, 40평대에서나 볼수 있었던 빌트인 냉장고 무상제공, 손빨래싱크대, 비데2대 제공등 내집마련을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아냈다.

안산 공동주택의 노후화에 따른 새로운 아파트로의 이주, 재건축 아파트의 일반분양의 높은 가격, 날이 갈수록 상승하는 전세가 등이 안산의 신규 주택을 분양 받고자 하는 구매층의 눈을 송산신도시 대방노블래드 1차로 돌리게 하고 있다.

송산신도시는 신도시 전체가 민영아파트만 위치하며, 12월중 국제태마파크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예정등 개발호재 또한 풍부하다. 분당 시범단지, 세종시 첫마을등 신도시의 초기 분양자들은 내집마련 뿐만 아니라, 아파트 가격이 2배 가까이 오르는 기쁨도 동시에 누렸다.

안산의 강남 역활을 할 주거 타운 뿐만 아니라 저금리 시대의 투자 대상으로도 손색이 없다.

눈부신 미래가치를 가지고 있는 송산신도시 대방노블랜드의 2순위 접수일이 오늘 11월27일(금)이다. 2순위 접수는 아파트투유나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청약으로 가능하다. 2순위 접수는 오늘 (27일) 하루만 접수 가능하므로 관심이 있었던 소비자들은 2순위 청약접수를 꼼꼼히 챙길 필요가 있다. 문의사항 1688-9700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