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앙블랑’ 위드박스 인기폭발, 접속자 폭주 '홈피 마비'

전찬옥

webmaster@siminilbo.co.kr | 2015-12-08 10:58:35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행운과 나눔이 담긴 ‘위드박스’가 지난달에 이어 12월7일 4차 판매에서도 3분 만에 앙블랑몰(www.enblanc.co.kr)에서 모두 매진되는 등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로 폭발적인 주목을 받고있다.

앙블랑 위드박스는 77명 선착순 한정으로 앙블랑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7일 7700원 특별가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2만원에서 최대 7만원 상당의 앙블랑 물티슈와 육아와 엄마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시민일보=전찬옥 기자]

앙블랑 위드박스 판매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위드박스 이번엔 꼭 잡고 싶다”, “앙블랑의 위드박스 항상 응원합니다”, “행운의 기적 위드박스 너무 기대되네요”, “오~ 제겐 어떤 행운의 위드박스가 올지~ 궁금해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앙블랑 관계자는 “트래픽 및 서버개선 작업에도 불구하고 접속자가 폭주해 사이트가 마비될 정도로 위드박스에 대한 기대 이상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매월 진행되는 행운의 위드박스를 통해 고객과 함께 소외계층 지원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유아물티슈 앙블랑은 부드러운 100% 레이온 원단과 레이쉘 원단으로 연약한 아기피부를 자극 없이 지켜주는 고품격 아기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12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무엇보다 안전한 식품첨가물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 물티슈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최근 여러 브랜드대상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급성장 중인 아기물티슈 업체다.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신뢰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 이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수여하는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과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2015 고객감동경영 브랜드대상' ‘2015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 물티슈 부문 연이은 대상 수상으로 고객의 신뢰도와 선호도는 물론, 고객감동경영과 고객만족까지 모두 1위 브랜드로 선정돼 5관왕을 차지하는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