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에 좋은 샴푸가 탈모방지·관리에도 좋다?

서혜민

shm@siminilbo.co.kr | 2015-12-28 13:58:02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지루성두피염이나 비듬성두피 같은 문제성 두피는 탈모의 원인이 된다. 문제성 두피를 방치하면 모공에 이물질이 쌓여 모발의 성장을 방해할 뿐 아니라 두피에 영양 공급도 힘들어져 모발이 빠지는 속도가 빨라지고 탈모가 발생한다. 이에 이런 문제를 가진 이들은 지루성두피염 치료는 물론 두피에 좋은 샴푸나 비듬에 좋은 샴푸, 지성샴푸 추천을 받아 사용하는 등 회복을 위한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인다.

문제성 두피가 탈모를 유발하는 만큼 이러한 샴푸로 두피를 관리해주는 것은 곧 탈모관리와 같다. 두피에 좋은 샴푸는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 문제를 해결해 탈모 관리와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두피관리와 탈모방지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탈모샴푸로 유명한 제품이 폴리젠샴푸다. 지루성두피염 등 문제성 두피의 치료와 개선을 돕고, 두피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실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으며, 의약외품 인증으로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 샴푸로도 알려졌다.

폴리젠샴푸 관계자에 따르면 폴리젠샴푸가 이처럼 확실한 두피관리 효과를 보일 수 있는 것은 두피를 잘 아는 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했기 때문이다. 두피전문가들은 두피를 개선함으로써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5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폴리젠샴푸에 담았다. 두피 환경을 바꾸기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이 쓰였다.

폴리젠샴푸 관계자는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두피의 각질과 피지 등 노폐물을 줄이고, 영양을 공급하여 안정적인 두피상태를 유지시킬 뿐 아니라 탈모를 막고,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것을 돕는다”며 “특히 식약처는 이러한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인정해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안전성과 효과를 확인시킨 폴리젠샴푸는 사용자들의 입소문과 후기까지 보태지며 주목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30일 사용 후 불만족시에는 전액 환불하겠다는 파격적인 환불공약으로 신뢰를 더하자 폴리젠샴푸는 더욱 주목받게 됐다, 홈쇼핑에서는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효자상품으로 떠올랐고, 1년 동안 300만개가 넘게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국내의 인기에 힘입어 대만과 수출계약을 맺으며 세계 시장에도 발을 들였다. 연계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노원점과 인천구월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폴리젠샴푸의 성장을 도왔다.

이 같은 성과가 계속됨에 따라 폴리젠샴푸 측은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통해 높은 인기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기회를 마련했다. 특별한정판매 이벤트에서는 홈쇼핑처럼 넉넉하게 구성한 폴리젠샴푸를 실속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별한정판매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문의: 1670-5875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