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휴테크, 분당정자 직영전시장 29일 오픈

서혜민

shm@siminilbo.co.kr | 2015-12-29 07:58:02

[시민일보=서혜민 기자]한 조사기관의 분석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취향을 분석한 ‘취향저격’ 상품이 2016년 소비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전망됐다. 이와 함께, 가성비를 꼼꼼히 따지는 소비도 똑똑한 소비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면서 그들의 취향을 겨냥한 직영전시장의 확대현상을 안마의자시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전국 시·도 주요 상권에서 직영점을 운영 중인 휴테크는 보다 많은 이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29일 분당정자 직영전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직영매장인 분당정자점 오픈을 기념해 직영점 방문고객대상 특별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카이 안마의자 구매 혹은 렌탈/할부 고객에게 멀티 발마사지기(HT-5700)를 증정,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 슬림파워 마사지기(HT-100B) 증정 행사도 마련하고 있다.

2016년 안마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는 휴테크의 신제품 2016년형 카이 안마의자를 분당정자점 직영전시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디자인과 기능성 면에서 한층 강화된 카이 안마의자는 목부터 허벅지에 이르는 전신 L프레임과 하이퍼 S프레임, 자동체형인식 기능으로 편안함을 더했다. 안마 취향에 따라 활력안마, 수면안마, 흔들안마, 시원안마, 상반신안마, 하반신안마를 선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온열기능을 활용해 연말의 추위를 잊을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새해를 앞두고 부모님과 함께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꼼꼼히 확인해보고 안마의자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휴테크의 안마의자, 마사지기, 승마운동기구 등은 어르신들이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조작이 간편하고 쉽게 구성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다. 휴테크의 직영서비스 확대로 전국의 소비자들이 안마의자 기능의 차별점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 분당정자 직영전시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4-1 분당더샵스타파크 상가 F-07호에 오픈할 예정이며 자세한 매장위치 및 상품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연락(070-7477-079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