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금사월',따라 하고 싶은 강래연표 ‘포인트 메이크업’, '올 겨울 메이크업은 너로 정했다'
이규화
| 2015-12-29 07:58:02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연출 백호민, 이재진/극본 김순옥) 강래연이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강래연은 극중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통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6일 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에 “‘내 딸, 금사월’ 속 배우 강래연씨의 립 메이크업이 요즘 장안의 화제라죠?^^ 그래서 준비한 촬영 현장 뒷모습! 전문가의 손길부터 래연씨의 꿀팁까지, 립 메이크업의 비밀을 알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컷,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더불어 립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만드는 강래연의 무결점 도자기 피부와 은은한 음영 효과를 주는 브라운 섀도는 깊이 있는 눈매를 나타내며 올 겨울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따라 하고 싶은 립 메이크업! 올 겨울 메이크업은 너로 정했다!!”, “올 겨울 트렌드에 딱 맞는 찔래의 포인트 메이크업!”, “진짜 매력적인 입술, 너무 부러워요~~”, “강래연 메이크업 따라 하면 매력지수 UP! 된다고 전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