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joovy) 유모차 1월 신제품 출시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1-07 23:58:02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두 아이, 연년생을 위한 유모차로 엄마들에게 널리 알려진 쥬비(joovy)유모차가 1월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유모차는 쥬비벌룬(Joovy Balloon)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다. 쥬비 관계자에 따르면 유모차의 이름처럼 캐노피가 애드벌룬처럼 큰 것이 특징으로 핸들을 앞뒤로 움직이면 양대면 모드로 변경할 수 있고, 등받이도 최대 170도까지 조절 가능해 신생아부터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자외선을 차단(UPF50+)해주는 캐노피는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준다. 또 원터치폴딩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접고 펼칠 수 있다.

또 쥬비벌룬(Joovy Balloon)을 구매하면 엄마와 아이를 위한 컵홀더 총 2개가 제공된다.

쥬비의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유모차 제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joovykorea.com)와 전화(02-2248-338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쥬비는 유용하고 실질적이며 편안한 가족생활을 위한 유모차를 디자인, 제조, 판매하는 브랜드로 가격대비 높은 품질의 유모차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