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서희스타힐스 전세값으로 내집마련의 기회!

전찬옥

webmaster@siminilbo.co.kr | 2016-01-08 12:03:36

[시민일보=전찬옥 기자]최근 수도권 생활 도시로서 가장 주목 받는 곳 중 하나가 서울과 서해안, 수도권을 잇는 화성시다. 화성시는 최근 빠르게 개발되어 가면서 중요성이 커져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화성시청역사 바로 옆에 3천세대가 넘는 대단지 역세권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실입주자들과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화성시 남양 신남(화성시청)인근에 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되는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바로 그곳이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동일한 입지조건이라도 일반 아파트보다 저럼한 평당가격으로 분양하기 때문에 실제로 전세가격과 크게 차이 없는 가격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서울과의 접근성까지 좋은 지역에 자리잡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들의 경우 분양을 시작하자마자 마감되어 버리는 등 분양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현재 화성시는 현재 동탄면, 향남읍, 남양동 등에 지속적으로 아파트 공급이 이루어 지고 있고, 공급물량과 비례하여 아파트 거래량 또한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점도 실소유 및 투자가치처로서도 훌륭한 조건이 갖춰진 상황이다.

서해안복선전철이 개통되면 화성시청역에서 여의도까지 30분 거리로 단축된다. 이외에도 제2외곽순환도로와 77번 국도 확장 연결되면 안산과 반월은 10분 거리로 가까워지고, 송산IC 5분내 진입. 경부고속도로도 20분 내 진입이 가능해지는 등 안산, 시흥, 부천, 인천 등 서해안 산업벨트 교통의 축이 될 전망이다. 실거주는 물론 투자쪽으로도 교통입지가 탁월해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만하다.

맞벌이 부부를 위한 단지내 유치원은 물론 인근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위치한 상업시설과 관공서 대형마트 등으로 생활 인프라 역시 풍부하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사업지는 경기도 화성시 신남동 46번지 일원으로 최근 가장 수요와 인기가 많은 25평형, 29평형, 34평형으로 3천여 세대의 매머드급 대단지로 추진중이며 현재 조합원모집이 진행중이다.

화성시 남양 서희스타힐스 아파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8033-4921)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