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특별 지원조건으로 최상의 수혜를 볼 수 있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기회

서혜민

shm@siminilbo.co.kr | 2016-01-14 12:49:34

[시민일보=서혜민 기자]대한민국 상위 1% VIP를 대상으로 GS건설에서 야심차게 건설한 마포구 최고급 주상복합 '합정역 메세나폴리스'가 파격적인 조건으로 회사보유분을 특별분양 중이다.

2014년 한국건축문화대상 주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GS건설의 대표건축물로서 파격적인 분양조건으로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까지 분양홍보관을 찾고 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5,000만원 정액제, 대출45% 3년 이자지원, 잔금35% 3년유예, 하우스키핑서비스, 이사비지원 등 3억 전후로 입주 가능하다.

또한 2호선, 6호선 더블역세권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마포구 '신흥부촌' 이자 강북 새로운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다. 역세권 단지는 기본적으로 편리한 교통여건은 물론 역 인근에 갖춰진 풍부한 편의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찾는 사람이 많다. 때문에 타 단지에 비해 시세도 높고, 부동산비수기에도 환금성이 좋다.

합정역메세나폴리스는 지하 7층 ~ 지상 39층, 3개동, 총 617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122㎡(구49평형) 178가구, 142㎡(구57평형) 178가구, 148㎡(구59평형) 178가구, 최고층펜트하우스 6가구로 대형평수로만 이루어져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성산초, 성산중, 경성고, 광성고, 홍익사대부속여고, 홍익대 등이 인근이 위치해 있으며 서울외국인학교, 드와이트스쿨, 한성화교중학교 등 특수학군도 자리 잡아 있다.

또한 주차장과 상가건물 등에는 입주민전용 출입구가 따로 배치되었고 각 동마다 외부에서 주거동으로 바로 진입하는 입주민전용 셔틀 엘리베이터가 배치되어 있다. 그외에도 홈네트워크 서비스 등을 갖추어 언제나 특별하고 안전하고 편리하고 여유로운 생활이 향유 된다.

이 아파트는 VVIP 입주민들을 위해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초 입주 시 청소, 이사를 도와주고 골프연습장 내에 프로가 상주한다. 전문 헬스트레이너가 상주하는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인 자이안센터, 청소 및 빨래 등의 가사도우미 서비스, 각 분야별 전문의의 입주민 건강 체크 등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여건이다.


메세나폴리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분양문의 : (1661-0578) , (http://www.mecenapolis.com/)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