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무계 미소지움’ 최상의 입지조건, 착한 분양가로 인기급증!

서혜민

shm@siminilbo.co.kr | 2016-01-15 15:02:29

[시민일보=서혜민 기자]2015년과 마찬가지로 2016년에도 분양시장은 전세난과 저금리 기조로 그 어느 때보다 호황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 분양 현장으로 대거 몰리면서 청약경쟁률은 천정부지로 치솟았다. 이에 실수요자들은 비싼 아파트보다는 저렴한 주택조합 아파트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해에선 ‘장유무계미소지움’이 대표적인 사례이다.

주택조합이란 무주택서민에게 저렴한 분양가로 주택을 공급하는 제도이다. 그렇기 때문에 거품울 뺀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 그 원리는 조합원이 사업주체가 되어 시행사의 수익이나 기타비용을 지출하지 않고, 각종 원가를 절감하여 획기적인 저렴한 가격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것이다.

‘장유무계미소지움’은 경남 김해시 무계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공급 규모는 지하 3층~지상 35층까지 총 3개동으로 455세대로 구성되며, 59㎡ (140세대), 84㎡ (315세대)평의 남향위주의 두 가지 타입의 평형수로 이뤄진다. 또한 주차대수는 지상 78대, 지하 500대로 주변 인근아파트보단 비교적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김해 장유무계미소지움’은 장유IC 와 서 김해IC를 통한 부산, 창원, 양산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지역임과 동시에 김해시 및 율하지구, 유통단지, 일반 산단 등과 밀접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지리적으로 탁월한 곳에 위치해 있다.

또한 장유무계 상업지역에 위치함으로써 상업시설이 주를 이루는 주상복합, 오피스텔이 들어설 전망이어서 편리한 생활을 보장할 수 있는 생활 인프라 구축이 예상된다. 이에 더불어 장유무계지구 및 인근 아파트의 문제점인 학교부지 확보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각 자업자와의 협조를 통한 부지확보에 주력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들이 몰리고 있다.

생활 인프라를 보면 인근 반경 차량으로 5분내의 위치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 편리한 생활 및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장유무계지구내의 상업시설내의 터미널예정지 및 편의시설 개설이 예정되어 있어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1월 모델하우스오픈전부터 ‘장유무계미소지움’에 대한 관심덕분에 벌써부터 분양을 원하는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1월 오픈예정이며, 전화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친절한 안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하여 예약 및 상담이 가능하다.

▶ 분양문의 : 055-313-0609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