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2억대 고급형 전원주택! ‘용인 금어리 어매마을 타운하우스’ 선착순 분양!
홍하현
kk119119@siminilbo.co.kr | 2016-01-22 00:07:17
56평의 넓은 정원이 딸린 3층짜리 용인 타운하우스인 ‘용인 금어리 어매마을 타운하우스’는 2억대부터 구입이 가능하여, 서울의 전셋값 이하로 구입이 가능하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지난해 서울의 중소형 아파트 평균 전세가격은 3억원을 돌파하여 평균 3억3410만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포곡읍 금어리 93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용인 금어리 어매마을 타운하우스’는 총 26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94평 대지 위에 56평의 정원과 지상1층~3층 설계로 82.65~135.54㎡(25~41평형)으로 구성되어 맞춤 선택할 수 있다.
1층에는 안방, 욕실, 거실, 주방, 테라스, 2층에는 작은방2칸, 욕실, 테라스, 3층에는 다락방과 테라스가 구성되며, 주차대수 2대까지 가능하다.
‘용인 금어리 어매마을 타운하우스’는 풍부한 녹지시설과 뛰어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대부분 용인 내 타운하우스의 분양가가 3억~5억의 시세를 구축하고 있는 반면 2억대부터 명품 전원마을을 누릴 수 있다.
용인 포곡IC에서 10분, 분당, 수지, 수원 20분대 거리인 ‘용인 금어리 어매마을 타운하우스’는 영동고속도로 용인IC가 차로 10분 거리로 업무밀집지역인 강남, 분당, 수원 등으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의 경우 부담 없이 이사하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때문에 도심 인근의 전원주택 생활이 가능하고, 편리한 교통환경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을 받으며, 전원생활을 꿈꾸며 내집마련을 준비해 왔던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용인 금어리 어매마을 타운하우스’는 청정지역의 수려한 풍경에 자리잡은 실속형 타운하우스로 외부마감은 중후한 제주석과(현무암) 산뜻한 스타코플렉스로 마감하여 고급스럽고 모던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으며, 마당 전면에는 옥외 테크를 시공하여 주고, 건물은 3층 콘크리트 구조로 내부마감은 친환경 수성페인트와 실크벽지로 마감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을 사용하여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이와 같이 일반 주택과 달리 고급 마감자재로 시공하여 준다.
‘용인 금어리 어매마을 타운하우스’는 농촌테마파크, 와우정사, 백남준 아트센터, 한국민속촌 등의 문화관광시설을 비롯하여 차량으로 10분 거리에는 테마파크 에버랜드가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수영장, 다용도 실내체육관, 웨이트레이닝장, 찜질방, 골프연습장을 갖춘 용인시민체육센터가 차량 2분 거리이고, 천연 자연휴양림 체험 잣나무숲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여 전원생활과 취미생활은 물론 운동을 통한 건강관리 및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지근 거리에 둔전초, 둔전제일초, 포곡중, 포곡고 등 초중고가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외대글로벌캠퍼스, 단국대죽전캠퍼스, 칼빈대, 경찰대, 강남대,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등 대학교들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생활편의시설로는 포곡농협하나로마트가 차로 5분 거리이고, 이마트 및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병원 등 여러 생활편의시설 및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어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통도 편리하여 영동고속도로 용인IC가 10분 거리에 있고, 공사 중인 포곡IC가 올해 중반에 완공되면 분당까지 12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근접 도시와의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구축한 지역으로 서울 강남, 성남, 이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특히나 분당, 수지, 수원은 20분대에 이용할 수 있다.
어매마을의 ‘4도3촌’이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4일은 도시생활을 하고 3일은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타운하우스로 개발할 예정이다.
편리한 교통과 자연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고 저렴한 분양가에도 불구하고 고급 마감자재로 시공하는 ‘용인 금어리 어매마을 타운하우스’는 현재 인기리에 선착순 분양 중이다.
분양문의 : 1877-7078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