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매출 800억 돌파! 벤처기업 ‘아너스 물걸레청소기’ 주목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1-29 16:22:23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물걸레청소기의 세대교체를 선언하며 출시된 벤처기업 아너스(www.wehonors.com)의 듀얼회전 물걸레청소기의 인기가 시간이 지날수록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홈쇼핑에서는 벌써 800억 매출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약 5년간의 긴 개발기간을 거쳐 국내에서 제조 생산된 아너스 물걸레청소기는 사용자들이 품질과 성능에 매우 만족해하고 있다. 고객 일부는 제품 구매를 망설이고 고민했던 것이 후회스럽다고까진 한다.

아너스 관계자에 따르면 강력한 모터구동에 의한 듀얼 물걸레 회전 방식인 이 제품은 장기간의 개발기간 동안 축적된 수 많은 노하우가 결집되어 있다. 특히, 본체(헤드)를 가로와 세로 방향으로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어 구석 구석 물걸레청소가 가능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핸들링과 저녁 늦은 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소음, 소비전력 80w의 경제적인 유지비용도 큰 장점이다.

아너스 관계자는 “물걸레청소를 할 때 걸레의 품질도 간과해선 안 된다”며 “물걸레청소를 쉽고 편리하게 해주는 것이 청소기라면 정작 바닥을 닦아주는 것은 걸레이다. 아너스는 이점에 주목해 걸레 개발에만 약 1년 여를 집중 연구해 완성했다. 소비자들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걸레의 바닥면에 때가 얼마나 묻어 나오는지를 꼭 확인 해보라”고 강조했다.

정품 아너스 NP극세사 걸레는 닦임성과 물 흡수력이 뛰어나 묵은 때나 찌든 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 걸레가 두툼해 쉽게 물기가 마르지 않으며, 닦고 지나간 자리도 질퍽하지 않아 발바닥에 느껴지는 촉감이 매우 상쾌하다. 더불어 오염된 정품 NP극세사 걸레는 세제 없이도 쉽게 세탁이 가능하다.

아너스 듀얼 회전 물걸레청소기는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홈쇼핑과 양판점은 물론, 품질검사가 까다로운 국내 대표 백화점과 면세점서도에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아울러 품질과 성능의 우수성을 중요시하는 아너스 듀얼 회전 물걸레청소기는 출시 후부터 현재까지 일주일 사용 후 불만족을 느끼는 고객에게 100% 환불을 해주는 제도도 실시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