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인모션코리아 '인모션V3' 전동휠 본상 수상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2-12 16:28:04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인모션코리아(지아이그룹, 대표:이호운)의 인기제품인 인모션V3가 업계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꼽히는 독일'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16)'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63년의 전통을 자랑하는'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이며, 디자인 어워드 가운데 가장 공신력을 인정받는 어워드이다.

세계 각국의 디자인 분야에서 국제적 명성을 지닌 50여명의 전문가들이 심사하고 있으며 단순한 디자인만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닌 실용성, 안전성, 내구성, 인간공학적 배려, 독창성, 환경과의 조화, 자원절약 등 10개의 항목의 종합평가를 거쳐 결정된다.

인모션코리아의 관계자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단순히 디자인 요소만 평가되는 다른 디자인 어워드와는 달리 제품의 안전성, 실용성, 적용성, 품질을 신중히 여기는 상으로써 기능보다도 가장 중요한 안전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인모션V3의 본상 수상이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인모션V3의 본상 수상은 다른 제품들과 종합적인 면에서 비교해 선정이 된 만큼 공신력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입증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본상을 수상한 인모션코리아의 V3제품은 공식홈페이지(http://imscv.co.kr/)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마켓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며 현재 위메프(http://www.wemakeprice.com)에서는 인모션V3와 후속모델인 V5플러스까지 99만원 균일가 행사 중으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파격적인 행사인 만큼 한정수량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