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컬러로 사랑스러운 발렌타인데이 여친룩 스타일링 완성
이규화
| 2016-02-12 23:58:02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만큼 내 남자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특별한 나만의 데이트룩이다. 꾸미지 않은 듯 꾸미는 것이 관건! 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상큼한 핑크 아이템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여친룩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남자친구와 활동성있는 데이트를 원한다면 루즈핏 플라워 패턴의 스웻셔츠에 핑크 팬츠로 스타일링 해 보자. 여성미를 한껏 어필할 아이템이 필요한 지금 발렌타인 데이지만 편안한 장소와 공간에서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이 많다. 여기에 골드 체인이 돋보이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미니백을 매치하면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여친룩이 완성된다.
캐주얼룩을 좀 더 드레스업 하고 싶다면, 로즈골드 컬러의 큐빅장식이 돋보이는 로즈몽 워치와골드&실버가 어우러진 세련된 감성의 미쉘 에블랑 워치를, 핑크 프레임이 포인트인 루이까또즈 워치는 페미닌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이어 캐서린 말란드리노의 펌프스 힐로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완벽한 마무리를 위해 유색 주얼리가 멋스러운 로즈몽 주얼리 by 쥼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가오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사랑스럽고 상큼한 데이트룩을 미리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