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Hugswager, 트렌드를 제시하다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2-16 14:17:36

▲ (사진=모델 한유영, 제공=Hugswager) [시민일보=김다인 기자]Hugswager가 2016년 아이웨어 안경테 디자인을 새롭게 오픈했다.

hug(품다)와 swager(멋)의 합성어인 Hugswager는 '멋을 품다' 라는 모토로 2016년 아이웨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Hugswager의 특징은 프레임 안경테의 테마별 스타일링 제안과 비즈니스 디자인을 모토로 두고 있다는 점이다. 다양한 소재는 물론 프레임 안경테를 피팅 할 수 있다는 점은 여타 브랜드와 차별을 두고 있다고 볼 수 있다.

Hugswager는 총 3가지의 테마를 지닌다. 먼저 블랙 프라임 라인은 원형 프레임 트렌드를 중심으로 2~30대들에게 제시하는 비즈니스 디자인과 소비자의 어떤 패션과도 어울릴 수 있게끔 지적인 매력을 부각시킨다. 소재의 믹스와 심플한 컬러감이 특징인 뉴 레트로 라인은, 빈티지한 디자인과 새롭게 해석한 복고풍 금테로 모던하면서 성숙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마지막 보스턴 라인은 풍부하고 지적인 인상을 주는 심플한 스타일 안경. 다양한 컬러와의 조화로 Hugswager의 대표적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Hugswager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국제 안경광학대전에 참여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