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진 0%! 프리미엄 회원제 쇼핑몰 엔빵 '눈길'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2-17 10:58:38

“인기 상품을 최대 85%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면?”

▲ (사진제공=엔빵) [시민일보=김다인 기자] 최저 10%에서 최대 85%까지 저렴한 프리미엄 회원제 쇼핑몰 엔빵(Nbbang)이 장안의 화제이다. 소비자와 제조업 사이의 3~4단계 유통단계를 줄여 마진 0%의 유통서비스로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과는 다른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주고 있다.

엔빵은 유통 중간과정을 과감히 생략하여 비용을 절감하였고, 유료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에게 최상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회원가입은 이벤트회원과 정액회원으로 구분되어 지며, 이벤트 회원의 경우 시리얼번호 입력을 통해 1개월 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정액회원의 경우,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통해 가입비 50% 할인이 가능하다.

기존 66,000원에서 절반으로 줄어든 33,000원의 가입비를 통해 1년동안 자유롭게 엔빵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액회원은 기간 및 횟수 소진시까지 엔빵의 모든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회원의 경우 언제든지 정액회원으로 변경 가능하다.

물건구입이 저렴한다는 것 뿐만 아니라 지정된 시간전에 주문하면 당일출고 익일도착으로 물건을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째깍배송 아이콘이 붙어 있는 상품의 경우 상품 출고시간을 확인 한 후에 출고마감시간 이전에 주문하게 되면 당일출고 된다. 째깍배송은 엔빵만의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로 보다 빠르게 상품을 배송받고 싶어 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엔빵(Nbbang) 쇼핑몰 입점 또한 기대해 볼만 하다. 판매상품의 모든 거품을 최소화 하기 위해 판매자의 입점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판매 수수료 또한 받지 않는 정책으로 모든 수수료를 없애 고객 뿐만 아니라 판매자의 부담 또한 낮추고 만족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엔빵 관계자는 “구해줘요! 엔빵 게시판에 의뢰하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소싱해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을 찾아 마진 0퍼센트로 고객에게 제공한다”며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개념이 아닌 소통의 개념을 강조하려고 한다” 라고 전했다.

온라인 회원제 쇼핑몰 엔빵은(http://nbbang.co.kr)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및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