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성 후보, 중랑을 4.13 총선출마선언문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6-02-22 17:19:49

존경하고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저 김현성 구민여러분과 함께 중랑의 새로운 변화와 희망을 만드는데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다는 각오로, 이번 4.13 총선에서 서울 중랑을 출마를 선언합니다!

중랑의 담대한 변화, 구민 여러분과 함께 해내겠습니다.

중랑은 이제 더 이상 강북의 은둔에 머물러 있을 수 없습니다.
시원한 소통, 화끈한 변화로 중랑에 사는 것을 모든 사람이 부러워하고 자랑스럽게 만들겠습니다. 중랑을 사랑과 돈이 모이고 인재를 키우는 도시, 문화가 꽃피는 도시, 경쟁력 높은 도시, 강북의 강남으로 재창조하겠습니다.

사람을 바꿔야 정치가 바뀝니다.

한편, 많은 국민들이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고 하루하루 불안 속에 생활하고 있습니다. 일자리 부족과 고용안정성에 대한 걱정, 주택비용 상승에 따른 주거 걱정, 교육비 증가에 따른 교육 걱정, 노후 걱정, 그리고 무엇보다도 후진적인 정치에 대한 불만 때문에 걱정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
이런 상황에서 문제 해결을 위한 리더십을 가장 먼저 발휘해야 할 정치권은 국민들의 불만에 대한 대책은 세우지도 못하고 국민들의 요구에 응답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는 바꿔야 합니다. 국민 눈치를 보지 않는 국회의원은 바꿔야 합니다. 국민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당리당략만 따지는 국회의원은 바꿔야 합니다. 사람을 바꿔야 정치가 바뀝니다.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기희생의 뉴리더십이 절실합니다.

지금의 시대는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기희생의 뉴리더십이 절실합니다. 이는 시민의 명령이자 국민의 여망입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의 시대정신이자 담대한 비전입니다. 이를 담아낼 새로운 역사주체가 필요합니다.

저는 변호사로서 다양한 공익활동과 변론을 통해 그동안 시민들과 사회적 약자들의 애환을 경청하고 사회의 조그만 갈등들을 조정하던 경험을 살려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려고 합니다.
우리사회가 새로운 역사와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데 한 알의 밀알이 되고자 합니다.

김현성 후보 약력

서울대학교 정치학과 졸업
(현)새누리당 김무성 대표 법률특보
(현)서울특별시 중랑구 고문변호사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