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3월호 화보 '배우 김지수의 깊은 눈빛' 공개

이규화

  | 2016-03-01 15:33:50


Warning: getimagesize(http://img.issuedaily.com/2016/thumb_image/thumb_uvzsh201603011434403908.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simi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76

김지수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까.

tvN 드라마 '기억'으로 돌아온 배우 김지수가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 사진=외부제공
김지수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미모를 뽐내며 차가움과 뜨거움을 오가는 깊은 눈빛으로 강한 아우라를 풍기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는 편안한 라운지 웨어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김지수는 베이지컬러의 쉬폰 소재 롱드레스에 화이트컬러의 가디건을 매치,보헤미안 느낌의 화보를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베이지 컬러톤 팬츠에 블랙이너에 가로, 세로 짜임이 돋보이는 키디건을 입고 고독한 여배우의 내면 연기를 보는 듯한 패션 화보를 완성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 김지수는 인터뷰에서 '따뜻한 말 한마디'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특히 감독, 작가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내비치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 "사랑을 할 때는 신이 나서 뭐든 잘하는 것 같다"며 천생 여자다운 순수한 속마음과 자신에게 힐링을 안겨준다는 그림 그리기에 관한 이야기 등 그동안 몰랐던 이야기들을 솔직 과감하게 털어놓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