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802세대 '일산센트럴 아이파크' 잔여세대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3-23 10:38:52

[시민일보=김다인 기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로드베이크 발리옹’과의 협업을 통해 단지 내 조경을 특화시킨 일산동구에서 두 번째로 큰 단지인 ‘일산 센트럴아이파크’가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이다.

로드베이크 발리옹은 네덜란드의 트벤테 국립박물관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지난 2004년 미국조경건축가협회로부터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는 세계적인 조경 디자이너로 ‘일산 센트럴아이파크’를 테마광장과 중앙광장까지 아름다운 유럽식 조경으로 꾸몄다.

‘일산 센트럴아이파크’는 도보 10분 거리에 경의중앙선 풍산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안곡고, 안곡중, 하늘초, 모당초 등을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옆으로 성아공원, 하늘공원, 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49-1 일원에 들어서는 ‘일산 센트럴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32층 12개동 전용 59~98㎡ 총 1,802가구 규모이며, 전용 59㎡A, 59㎡B, 84㎡A, 84㎡B, 98㎡로 구성된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단지 내 골프존, 휘트니스존, GX룸과 북카페, 독서실, 키즈클럽 등이 들어서며, 교육시설로는 안곡중, 하늘초, 모당초, 안곡고 등이 도보 거리에 있으며, 일산 후곡학원가도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로는 도보거리에 이마트 풍산점이 있으며, 단지 바로 옆에 롯데마트가 예정되어 있다. 동국대병원, 고양시립마두도서관, 애니골카페촌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라페스타, 웨스턴돔, 롯데백화점, CGV, 홈플러스 등 상업시설과 킨텍스, 정발산공원, 문화공원 등도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경의중앙선 풍산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3호선과 경의선 환승역인 대곡역에 GTX가 들어서면 서울 삼성역까지 30분대 도달이 가능해진다. 서울외곽고속도로 고양IC, 자유로, 제2자유로 등도 가깝다.

‘일산 센트럴아이파크’의 모델하우스는 일산 마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8년 5월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