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광주 소유웨딩 VIP 특별 초대전 개최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4-08 23:58:03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제4회 소유웨딩 초대전이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광주광역시 충장로 웨딩의 거리에 위치한 소유웨딩샵에서 진행된다.

해당 초대전을 통해 드레스와 스튜디오, 웨딩홀, 허니문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으며, 비용과 관련된 컨설팅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초대전을 통하여 예비신랑신부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상세한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예비신혼부부가 유쾌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이번 초대전 박람회는 100% 예약제로 상담이 진행되므로, 희망자의 경우 이점을 참고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광주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소유웨딩은 스드메 전문 웨딩 토탈샵이다. 맞춤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스튜디오와 메이크업샵, 웨딩소품 등이 갖춰져 있다. 또한 예비신부의 취향과 체형 이미지를 분석하고, 신랑과의 밸런스 시즌에 맞는 트렌드, 식장 분위기 등 모든 종합적인 사항을 고려하여 적합한 컨셉의 웨딩드레스를 제안한다.

이외에 수입드레스 및 강남 웨딩샵의 고가 드레스를 모두 입어보고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전남, 광주권에서 ‘클라라’ 웨딩드레스 정품을 취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