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 홍콩 춘계 차이나소싱페어 전자 박람회 참가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4-11 16:49:09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홍콩 춘계 차이나소싱페어 전자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박람회는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열리며, 일정은 4월11일~14일이다.

홍콩 춘계 차이나소싱페어 전자 박람회(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 전시회)는 약 4,500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글로벌소시스를 이용하는 약 133만 명의 바이어들이 참가한다.

홍콩 춘계 차이나소싱페어 전자 박람회(글로벌 소시스 컨슈머 전자 전시회)는 독일의 Cebit, 미국의 CES, 대만의 Computex와 함께 IT 분야 4대 전시회 중 하나로 홍콩 대한민국 총 영사관의 홍콩 주요 전시회로 등록되어있다.

전시품목은 헬스케어기기를 비롯해 스마트 홈 제품, 컨슈머 전자제품, 네트워킹 제품 등이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해당 전시회에서 자사 대표 플래그쉽 모델인 카이 안마의자의 디자인 및 기술력을 알릴 계획이다. 카이는 듀얼 에어펌프와 107개의 에어셀을 장착한 제품으로, 전신 L프레임 및 하이퍼 S프레임 구조를 갖췄다.

업체 측 관계자는 “안마의자렌탈서비스와 제품 혁신에 집중한 결과, 홍콩 주요 전시회의 전시 업체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외국 바이어들에게 대한민국 안마의자의 기술과 우수성을 널리 알려 전세계로 수출되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