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 대단지 오피스텔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4-15 23:58:03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1인 가구를 위한 ‘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 소형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오피스텔은 대지면적 5229㎡에 지하 5층~지상12층, 총 620실 규모로 설계됐다. 소형 원룸은 전용면적 22~27㎡에 총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생활근린시설(상가)이 들어서는 지하 1층~지상 2층은 지상공원과 연결되며 주거용 소형 원룸 오피스텔은 지상 3층부터 12층까지 들어선다. 주차장 시설은 지하 5층까지 갖춰진다.

대중교통 여건을 살펴보면 인천터미널(다양한 광역 버스 노선 보유)과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터미널역, 예술회관역 이용이 가능하고 현재 추진중인 GTX 송도-청량이 노선이 확정되면 서울역까지 20분내에 이동이 가능하며 인천지하철 2호선이 2016년 7월 개통 예정이다.

이외에 가천의대 길병원, 인천문화예술회관, 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과 구월아시아드선수촌 근린공원, 구월체육근린공원 등 녹지 주거 환경이 조성돼 있다.

전 가구는 빌트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기 인덕션 레인지, 콤비냉장고, 냉방전용 천정형(1-way) 에어컨 등 기본 가전이 갖춰진다. 또한 실내 모든 가구에 조명 LED 설치·에너지 절감형 환기 조절 시스템 적용으로 효과적인 전력 에너지 절감과 효율성을 높였다.

오피스텔 인근에는 2020년 롯데복합문화단지(롯데타운)가 준공될 예정으로 이는 롯데쇼핑과 인천시가 투자약정을 체결해 진행중이다. 또 신세계 ‘이마트+트레이더스’ 복합쇼핑센터도 계획돼 있다.

인천 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 오피스텔은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중이며 준공 예정일은 오는 2018년 4월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