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선 초당역 차량 5분 중소형 단독 타운하우스 ‘동백 블루레이크’ 분양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6-05 09:58:03

[시민일보=최민혜 기자]한국도시개발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2-18번지에 들어서는 ‘동백 블루레이크’ 단독형 타운하우스를 분양 중이다.

대지 면적이 약 280~446m², 건축 면적은 135.99~156.54m² 총 19가구 규모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되며 석성산 끝자락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또한 지하 1층~지상 3층으로 구성돼 있고, 지하 1층은 2대까지 주차 가능한 주차박스가 있으며, 전용면적 146~162㎡으로 A타입, B타입의 두 가지 구조이다.

‘동백 블루레이크’의 분양가는 3억 중반에서 4억대로 공동 지분등기가 아닌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도심 속 친환경 단지를 모티브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고려한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도시가스난방과 단열, 결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에코온돌매트로 바닥시공을 했다. 또한 입주민의 보안을 위해 CCTV설치, 무인차량인식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A타입은 3층이 다락방 구조가 아닌 주택구조로 층고가 높고 도시가스 난방 시공이 돼 있다. 또한 B타입은 기본구조 1~2층으로 1층에 방이 있어 부모님과 함께 2가구가 거주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3층 다락방은 필요에 따라 추가 옵션 선택시 건축이 가능하다.

계약자가 도배, 장판, 벽지, 타일 등 기본 마감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돼 있으며 각 가구마다 정원, 텃밭 등을 조성 할 수 있는 실내와 연결된 2개의 정원과 테라스가 포함돼 있고 정원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각 층별로 욕실도 따로 있다.

대형마트, 백화점, 영화관, 용인행정복합타운 등 주변에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접하며 동백 택지개발지구의 생활인프라 이용이 가능하다. 교육시설은 단지 바로 앞에 석성숲 유치원, 도보거리에 초당초가 있으며 초당중, 초당고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교통은 경전철 에버라인 초당역이 차량으로 5분대, 기흥역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초당역과 광역버스로 서울, 수원, 분당 동탄신도시 등 출퇴근이 용이하다. GTX구성역 개통 예정으로 기흥역에서 분당선 환승시 강남까지 35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광역버스 이용시 강남까지 40분대, 자가용 이용시 강남까지 1시간 이내에 진입이 가능하다.

경부, 영동,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서울, 수원, 안양 등지로 이동 가능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다양한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용인 ‘동백 블루레이크’ 타운하우스의 입주는 2016년 10월말로 예정돼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