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컴백 순간, 네이버 'V LIVE'로 본다
서문영
| 2016-06-16 11:48:03
씨스타는 21일 자정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의 공개를 하루 앞두고, 20일 밤 11시 네이버 V LIVE 카운트다운 라이브 '씨스타 전야제'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4일 씨스타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가 새 앨범 발표를 한 시간 앞둔 20일 오후 11시 네이버 V LIVE 를 통해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생중계에는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네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은 블랙아이드필승과 씨스타가 지난 2014년 여름 메가히트를 기록한 'Touch My Body'이후 두 번째 의기투합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블랙아이드필승은 최근 걸그룹 트와이스 'OOH-AHH하게' 'Cheer up'과 AOA '질투나요 Baby'를 히트시키며, K-POP 대표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 했다. 따라서 이번 씨스타와 블랙아이드필승의 조합이 어떤 곡을 탄생시킬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씨스타의 네 번째 미니앨범 '올아애'는 21일 자정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