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과 함께’ 하는 국회의원 위촉

경기 의정부을 홍문종, 강원 속초고성양양 이양수, 경기 동두천연천 김성원 의원 위촉

전용혁 기자

dra@siminilbo.co.kr | 2016-06-22 12:26:28

[시민일보=전용혁 기자] 사단법인 ‘통일과 함께’ 설립추진위원회가 통일과 함께 하는 국회의원 위촉을 진행했다.

추진위에서 진행하는 통일과 함께 하는 국회의원 위촉은 여야와 진영, 이념을 떠나 대한민국 통일을 염원하는 모든 의원들이 동참하고 전국적 통일공감대를 이끌기 위한 캠페인이다.

또한 현재 대한민국이 가지고 있는 세대, 계층, 지역 등의 분열을 화합과 상생의 길로 이끌기 위한 슬로건이기도 하다.

위촉된 의원들은 홍문종ㆍ이양수ㆍ김성원 의원으로 이들 모두 대한민국 통일과 밀접히 관련 있는 지역의 국회의원들이다.

이들은 분열돼 있는 대한민국의 현실을 극복하고 화합의 길을 열어 ‘통일과 함께’라는 슬로건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추진위는 직장인, 자영업자, 사회지도층, 종교인, 사회 활동가, 자선사업가, 기업가 등 어느 누구라도 통일을 염원하고 바라는 사람들이면 통일과 함께 하는 사람들로 위촉할 예정이다.

또한 통일과 함께 하는 대기업, 공공기관, 자영업 사업장 등도 모두 위촉을 진행할 계획이다.

추진위의 위원장을 맡고 있는 신대경 통일좋아요 대표는 “‘통일과 함께’라는 슬로건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필요한 가치이며 명분”이라며 “이번에 흔쾌히 위촉에 응해주신 홍문종ㆍ이양수ㆍ김성원 의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야, 이념, 지역, 세대, 계층을 떠나 사회 각계각층의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통일과 함께 하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