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소속 아티스트, 'SuperStar JYPNATION'으로 팬들과 만남

서문영

  | 2016-07-05 12:36:08

▲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게임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지난 1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SuperStar JYPNATION'은 주식회사 달콤소프트가 개발하고 JYP 엔터테인먼트가 IP를 제공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이다. 최고의 JYP 스타들의 음악으로 구성된 'SuperStar JYPNATION'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게임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친숙한 음악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리듬게임을 콘셉트로 음악을 따라 내려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게 터치하여 즐기는 게임이다.

또한 한 곡씩 클리어 해 새로운 곡을 오픈해 나가는 게임 방식과 스타들의 카드를 모아 더 화려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에서 팬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달콤소프트 정경빈 PD는 "두터운 팬층을 가진 JYP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SuperStar JYPNATION'을 통해 좋아하는 스타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형태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런칭 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컨텐츠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더 많은 JYP 팬들과 'SuperStar JYPNATION' 유저들에게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달콤소프트와 JYP 엔터테인먼트는 'SuperStar JYPNATION'을 통해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음악과 다양한 컨텐츠 제공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