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향식 원적외선 그릴 브라텐, 사전 예약 판매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7-15 14:58:03

미세먼지·연기 없는 브라텐, 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시민일보=최민혜 기자]㈜화이버텍은 하향식 원적외선 그릴 ‘브라텐’을 15일부터 한 달간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판매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캠핑용 가방을 전원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2박3일 캠핑권 등을 증정한다.

브라텐은 완전연소를 가능하게 하는 특수 금속섬유로 버너 미디어로 제작됐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연기는 물론 일산화탄소, 질소산화물 등 우리 몸에 해로운 유해물질을 발생시키지 않는 친환경 그릴이다.

또한 제품 상부에 장착된 눈부심이 없는 원적외선이 위에서 아래로 그릴에 열을 전달해 음식에 직접 열이 가해지지 않기 때문에 연기 발생과 눈에 피로감이 없다. 그리고 꼬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자동 회전 스틱도 달려있고 동시에 옥수수, 소시지, 고기 등을 스틱에 꽂아 조리할 수 있다.

전기 유무에 상관없이 캔 가스(부탄 등)로 조리가 가능하여 휴대가 간편하고 간편하게 세척 할 수 있으며 야외 캠핑, 가정 등 어디에서나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브라텐 사전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