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사기동대 마동석 서인국, 네티즌들 "제발 시즌 2" "바람직한 브로맨스"

서문영

  | 2016-08-07 18:13:29

▲ 서인국-마동석/'38사기동대' 공식 홈페이지 캡쳐 '38사기동대'의 마동석과 서인국의 케미스트리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마동석과 서인국은 백성일과 양정도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지난 6일 종영하면서도 드라마 속에서 최고의 '케미'를 발산한 마동석과 서인국에 대해 네티즌들은 "서인국 다시봄 드라마 좋다~~ 본방엔 편성되기 힘든 찔리는 이야기들!! 멋지다!!"(arti****) "이런 브로맨스 정말 바람직해요"(peti****) "인생작이라 할수있을만큼 훌륭한 작품이었습니다~ 작가님도 배우들고 최고!"(shjl****)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마동석과 서인국의 재발견..진짜 최고였음.. 스토리탄탄하고 배우들연기 짱이고 심지어 ost까지 진짜 드라마랑 너무 잘 어울리고 모든게 합을 잘 이룬 드라마였음..영화로 만들었어도 흥행했을듯..시즌2도 기대해봅니다"(nolj****) "시즌 2 나왔으면"(whdm****) "시즌2 만드러라 너무 아쉽네"(blue****) 등 마동석과 서인국 콤비를 다시 볼 수 있게 시즌 2 제작을 청원하는 팬들도 보였다.

한편 '38사기동대'는 오는 12일 스페셜 방송을 예고해 본편 종영에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