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좋은 사람' OST '멀어지지마' 명품 가창력 입증
서문영
| 2016-08-25 15:47:30
리디아는 25일 정오에 공개된 MBC 아침 드라마 '좋은사람(극본 은주영 최연걸, 연출 김흥동)' OST '멀어지지마'에서 명품 발라더의 저력을 과시했다. 데뷔 이후 꾸준히 싱글 발표와 함께 OST 가창자로도 활약을 펼쳐 온 리디아는 신곡 '멀어지지마' 녹음을 일사천리로 마쳤다는 후문이다.
'하루종일 생각을 해 봤어요 그대 왜 떠나갔는지 / 부족했던 내가 지겨워져 그런 것 같아 내가 다 미안해요'라는 도입부에서 '멀어지지마 그러지 말아요 내 사랑아 다시 내게 와 줘요 / 눈물도 안나 믿을 수 없어서 어떻게 그댈 잊을 수 있죠'라고 되풀이되는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곡은 떠나간 연인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MBC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 OST는 송하예, 더넛츠, 마골피, 허공, 소심한 오빠들, 우은미 등 수많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참여로 명품 OST 라인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드라마 뿐만 아니라 OST 감상만으로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가수 리디아는 그 동안 발표해 온 OST 곡을 통해 감성의 깊이를 전하는 발라더로서 인기를 얻어 왔다"며 "신곡 '멀어지지 마'는 헤어지는 지금 이 시간이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노랫말이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