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추석명절 제수용품 최대 50% 할인판매

채종수 기자

cjs7749@siminilbo.co.kr | 2016-09-07 16:28:10

[수원=채종수 기자]농협은 가족의 정을 나누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7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정성 가득담긴 조상님 차례상! 우리땅 우리농산물로!’를 주제로 최대 50%까지 추석 제수용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주요 행사 내용으로 추석 차례상차림 농산물인 사과, 배, 단감 등 과일류와 양파, 고구마, 나물류 등 채소류를 최대 30%까지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차례상 음식 준비를 위한 가공·생활용품 필수품인 튀김가루, 당면, 식용유, 부탄가스, 위생장갑 등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해 추석명절을 맞는 소비자의 장바구니 물가를 가볍게 할 전망이다.

농협은 차례상 필수품 할인행사와 함께 명절 선물세트 특판 행사도 계속 이어간다. 정부와 함께 추진 중인 ‘2016 한가위 농수산물 대잔치’를 통해 농협대표브랜드 선물세트 등 100여 품목에 대해 카드 할인과 상품권 증정행사, 추가 덤 할인 및 쿠폰할인, 무료택배서비스 등 풍성하고 알찬 한가위를 준비할 수 있다.

이상식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농산물로 조상님께 정성이 가득 담긴 차례상을, 고마운 분께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농업인에게는 농가소득증대를 소비자에게는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