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보스,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 뮤직프로듀서 부문 대상 수상

서문영

  | 2016-09-11 07:12:26

▲ (사진=배드보스컴퍼니 제공) 뮤직프로듀서 배드보스 조재윤이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에서 뮤직프로듀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 시상식에서 배드보스는 뮤직프로듀서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배드보스는 지난 2016 케이팝 뮤직 어워즈에서도 뮤직 프로듀서상과 한중문화 스타어워즈에서도 아시아 뮤직 프로듀서상을 수상해 주위에 많은 축하를 받았다,

배드보스는 She's gone을 부른 미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예비치와 전속계약을 체결, 한국과 아시아 시장에 성공적인 런칭을 했으며 'My love is gone' '죽을만큼 니가 보고파서' 등을 작사 작곡했다.

이밖에도 각종 드라마 OST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제작하고 수출해 주목받는 프로듀서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은 한해 동안 활동한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누리꾼들의 투표와 문화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해 후보자를 선정한 뒤 이를 대한민국스타예술상 조직위원회와 집행 위원회가 추천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 후 수상자를 결정, 각 부분 대상 및 각 분야 수상자들에게 수상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