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소방서 민원 응대 친절도 교육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6-09-25 09:00:00 지난 21일 서울 마포소방서는 신수동 본서에서 민원 응대 접점에 있는 내근 행정부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자체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은 소방서 관계자들이 교육에 집중하는 모습.(사진제공=마포소방서)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 '한일관계사료집' 해외서 기증24일부터 보이스피싱 전화번호 '10분내 차단''특징주' 기사 띄워 총 111억 부당이득고령운전자 '페달 오조작 방지장치' 사고예방 효과 입증"'계약일부터 7일' 예식장 환불특약 부당"'양양 산불' 16시간만에 진화가맹점 고리불법대부로 155억 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