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신곡 ‘나너 좋아해?’ 의진-나현-디애나 티저 공개 ‘상큼 미모 트로이카 완성’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6-12-29 09:00:00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소나무가 1월 9일 컴백을 앞두고 몽환적인 티저를 통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27일 오전 소나무는 지난 23일 컴백 포스터를 공개한데 이어 멤버 의진, 나현, 디애나, 3명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서 소나무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미모로 여성스러움을 뽐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의진은 흰색 니삭스와 노란색 니트로 발랄함을 더했고, 나현은 흰색 원피스에 분홍색 니트를 걸치고 입술에 손가락을 가져댄 포즈로 청순미를 뽐냈다. 또 디애나는 상큼했던 단발머리에서 긴 머리로 변신,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선 공개된 티저 속 의진, 나현, 디애나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28일 공개될 나머지 멤버들의 티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는 총 4곡이 수록돼있다.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는 엑소 ‘으르렁’, 빅스 ‘저주인형’, 샤이니 ‘드림 걸’ 등 다수의 히트 곡을 작곡한 신혁의 곡으로, 발랄하고 통통 튀는 소나무의 매력을 보여주는 댄스곡이다.

한편 본격적으로 컴백 준비에 나선 소나무는 오는 1월 9일 신곡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