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설 선물세트 마련…내달 3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7-01-17 09:45:40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선물세트 마련 [시민일보=고수현 기자]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다가오는 설날을 앞두고 고객들의 선물수요에 맞춰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정관장에 따르면 대표 고급 제품인 ‘홍삼정 리미티드’와 ‘황진단’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현_기품을 드리다’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홍삼정 100%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인 ‘정_감동을 드리다’등이 있다.

이밖에도 ‘홍삼톤마일드’, ‘홍삼정옥고’ 그리고 휴대 및 섭취가 편리한 ‘홍삼정타브렛’으로 구성된 ‘려원세트’가 있으며, ‘화애락본’과 ‘홍천웅’을 담은 ‘원앙세트’도 있다. 실속형 제품으로는 ‘홍삼톤마일드’와 섭취가 편리한 ‘홍삼정환’으로 구성된 ‘서현세트’ 등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인기 선물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힘이 되고 싶은, 당신께 만큼은’ 프로모션을 오는 2월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믿을 수 있는 정관장 선물세트로 풍성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