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뮤지컬협회, 'K•M•Master Class' 두 번째 특강 ‘정성화의 Master Class’ 19일 개최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 2017-04-10 08:00:0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한국뮤지컬어워즈>와 <K뮤지컬아카데미>를 주관하는 (사)한국뮤지컬협회(이사장 유희성)가 오는 14일까지 뮤지컬배우들과 창작스텝들을 위한 ‘마스터클래스’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

4월의 마스터클래스는 뮤지컬 배우 정성화가 ‘노래의 기승전결’을 주제로 강의한다. 한국뮤지컬협회 대강의실에서 진행될 프로그램에서는 한 곡 안에서 구성적 흐름을 만드는 곡 분석과 표현법에 대해 강의한다.

별도로 선정된 시연참가자를 대상으로 1:1 코칭을 진행하며, 이 과정을 참관하며 정상급 배우의 노하우를 세밀하게 전달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에게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오디션의 모든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눈다.

‘마스터클래스’를 기획한 유희성 한국뮤지컬협회 이사장은 “대한민국 대표뮤지컬 배우 중 한 사람인 정성화 배우가 직접 노하우를 전하고, 소통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마스터들을 초빙해 뮤지컬인들과 한국뮤지컬협회 소속 회원들을 위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국뮤지컬협회의 역할을 더욱 활발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청은 (사)한국뮤지컬협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1~3만원이다. 한편 강사로 초빙된 정성화는 지난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킹키부츠>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뮤지컬 <레 미제라블>, <영웅>, <맨 오브 라만차> 등 다양한 작품에서 전방위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빛나는 배우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