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7-04-20 15:17:16

김정자·이혜숙 의원 '의정대상' 수상
▲ 사진설명=송파구의회 주관으로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가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됐다. [시민일보=이대우 기자] 서울 송파구의회(의장 안성화)는 지난 19일 롯데호텔월드(사파이어볼룸)에서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송파구의회에서 주관한 이번 회의에서는 의장협의회 회장인 정형진 성북구의장을 비롯해 각 자치구 구의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송파구청 홍보영상 시청, 라오스 봉사활동 평가 및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관련 안건토의 순서로 회의가 진행됐다.

이번 월례회의에서는 다양한 정책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송파구청장에게 감사패 전달과 함께 송파구 발전을 위해 평소 활발한 지역의정활동으로 정책발전과 주민과의 소통에 힘쓰는 김정자 의원과 이혜숙 의원에게 의정대상을 수여했다.

특히 이번 회의에는 송파구의회 의장단 박인섭 부의장, 박재현 운영위원장, 채관석 행정보건위원장, 김상채 재정복지위원장, 이배철 도시건설위원장이 함께 참석해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환영사에서 안성화 송파구의장은 “2000년의 문화유적지가 산재하고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문정동 컬쳐밸리 및 잠실 종합운동장 개발 사업 등으로 경제적 중심지로 도약하는 송파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오늘 회의를 통해 자치구의회 상호간 현안 문제와 공통 관심사항에 대한 공유로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