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균 강북구의원, 장미원시장 입구 간판 설치 및 환경 개선 현장활동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7-05-27 12:00:00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서울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원(수유1·우이·인수동)은 최근 우이동 장미원 시장(삼양로 123길) 입구 LED 간판 설치 및 바닥 포장 공사 현장을 찾아 살펴보는 활동을 실시했다.

현재 장미원시장은 환경 개선 사업으로 바닥 포장 공사와 입구 LED 간판 설치 준비 공사가 진행 중으로, 이번 현장 활동은 환경 개선 공사에 따른 시장 상인의 의견 등을 수렴하고 공사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이뤄졌으며, 구청 도로관리과장과 도로팀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

이 의원은 현장에서 장미원시장 상인회장을 만나 의견을 듣고, 구청 관계자와 함께 시장 입구 간판 설치 위치, 간판 디자인, 간판 높낮이, 간판 설치 시 차량 진출입 및 차량 주차 문제, 바닥 포장 디자인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시장 홍보 효과 향상을 위해 인접 도로에 추가로 보조 간판을 세우는 방안에 대해서는 추후 자세히 검토하기로 했다.

현장 활동을 마친 이백균 의원은 “보다 많은 주민들이 전통시장을 찾아 저렴하게 이용하여 가계 부담을 줄이고, 물건을 파는 상인도 함께 웃을 수 있도록 전통시장 환경 개선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