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주의보' 지성, 건강한 매력으로 스포츠웨어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7-07-08 13:00:00

▲ (사진제공=뿌리 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주의보' 멤버이자 '육십돌'로 화제를 모은 지성이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지성이 전속 모델로 발탁된 '69SLAM'은 프랑스 공식 브랜드로서 이미 전세계 50여개국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69슬램(69SLAM)'은 SWAG한 나이 23, PLAY LOUD한 나이 23, CAHALLENGE한 나이 23이 더해진 숫자 69와 확신의 주문 'SLAM' 이 합쳐진 의미를 담고 있다.

'69슬램 코리아(69SLAM KOREA)'의 윤건희 전무는 지성을 모델로 발탁한 것에 대해 "'소녀주의보'의 무료공연 공약기사를 보고, 요즘같은 어려운 시기에 좋은 일을 하는 젊은이들이라 무언가 다르게 생각됐고 60kg 지성의 건강미와 브랜드 이미지가 적합하다고 판단해 러브콜을 하게 됐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지성은 지난 2일 '69슬램' 래쉬가드 화보 촬영을 마쳤고 곧 공개 예정이다.

뿌리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지와 엔터테인먼트를 융합시키는 문화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 할것이다. '69슬램 코리아'와 만난것도 그를 위한 인연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소녀주의보'는 최근 데뷔 앨범 '소녀지몽'을 발매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