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열', 무대 인사 현장 밀착 취재 영상 공개...'이제훈 24시'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7-07-11 08:16:24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는 '박열'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제훈의 무대인사 출근길부터 관객들에게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사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이제훈은 버스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박열'의 로고가 적힌 단체 티셔츠를 가리키며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서고, 팬들을 향해 꽃미소를 날리는 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대인사가 시작한 관에서는 본격적인 팬 서비스 끝판왕의 면모를 과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역대급 팬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열'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힘입어 개봉 3주차인 오는 15일, 16일 양일간 광주-대전 무대인사를 전격 확정 지었다. 이번 3주차 무대인사에는 이준익 감독과 이제훈, 최희서를 비롯한 '박열'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흥행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인사에서도 적극적인 팬 서비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열'은 1923년 도쿄, 6천 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의 믿기 힘든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