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찰', 솔직 관객 평 담은 대국민 추천 영상 공개..."스토리 흐름 배우들 케미까지 환상적"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7-08-01 16:13:07
청춘 수사 액션 '청년경찰'이 지난 7월 25일에 진행한 언론 배급 시사회와 25일부터 개최한 대국민 청춘시사회에서 국내 언론 매체는 물론 관객들의 호평 세례를 받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시사회에서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대국민 추천 영상을 통해 이번 작품의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대국민 추천 영상에서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눈에 띄며 상영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이 가장 많이 보인 반응은 유쾌, 상쾌, 통쾌 세 가지로 종합할 수 있다.
여기에 '청년경찰'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은 "박서준과 강하늘의 조합으로 탄생한 '청년경찰'이라니! 시원시원할 듯", "젊고 에너지 넘치는 영화, 기대합니다"라는 댓글을 통해 기대감을 내비쳤으며 "김주환 감독의 신선한 연출도 정말 마음에 들었다"와 같은 김주환 감독에 대한 응원도 이어졌다.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년경찰'은 오는 9일 개봉.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