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찰', 장기 흥행 비결 3가지 전격 공개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7-08-29 10:29:53
#1. 올 여름 유일무이한 오락영화!
쉴새 없이 터지는 웃음으로 관객들 사로잡다!
첫번째 흥행 비결은 단연 올 여름 유일무이한 오락영화라는 점이다. 동시기 경쟁작 '택시운전사', '혹성탈출: 종의 전쟁' 등과 달리 젊고 트렌디한, 차별화된 매력으로 똘똘 뭉친 '청년경찰'은 개성 강한 두 청년 캐릭터, 패기 넘치는 액션, 박장대소하게 만드는 유머 등으로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특히 의욕충만 기준과 이론백단 희열이 둘도 없는 친구가 된 이후 수사에 착수, 사건 해결을 위해 나아가는 과정이 경쾌하고 코믹하게 그려져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청춘이 선사하는 혈기왕성 에너지와 시원한 액션은 무더위를 날려버릴 볼거리로서, 또 다른 관람 포인트로 작용해 영화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린다.
#2. 박서준X강하늘의 완벽 시너지!
싱크로율 200%! 배우와 캐릭터간의 찰떡 궁합!
#3. 개봉 4주차에도 여전히 뜨겁다!
빵빵 터진다는 입소문 타고 이뤄낸 흥행 순항!
마지막은 호평 세례와 뜨거운 입소문 열풍이다. '청년경찰'은 개봉 전부터 극장가를 달굴 영화로서 기대를 모았으며, 개봉 후 이를 입증하듯 유쾌한 스토리, 배우들의 재치 있는 연기, 탄탄한 연출, 현실감 넘치는 액션 등 모든 부분에서 호평을 받아왔다. 개봉 4주차에 접어든 현재까지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점 대, CGV 골든에그지수 97%(8/28(월) 기준), 예매율과 박스오피스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입소문을 탄 것. 특히 재관람 관객들까지 많아지면서 흥행 상승세에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영화로 지난 9일 개봉 후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