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의 ‘사랑 vs 우정’... 핫이슈 등극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7-09-01 12:47:37

▲ (사진=김가영 아나운서 SNS 캡쳐) 가수 장우혁과 김가영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1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 등이 잇따라 등극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김가영 아나운서의 반전 글래머 몸매 모음”이란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장우혁의 소속사가 김가영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을 강력히 부인하는 가운데, 장우혁의 과거 이력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특히, 1978년 5월 8일에 태어난 장우혁은 보이 그룹 H.O.T의 원조 한류스타로 유명하며, 2005년 9월에 솔로 1집 <No More Drama>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경상북도 구미 출신 장우혁의 대표곡으로 <지지 않는 태양>, <Flip Reverse>, <폭풍 속으로> 등이 있다. 최근 장우혁은 WH CREATIVE, 댄스스쿨 뉴웨스트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김가영 아나운서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며 OBS 기상캐스터와 포항MBC 아나운서 등으로 활동한 재원으로 알려진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