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한국게임산업협회 MOU

최성일 기자

csi346400@siminilbo.co.kr | 2017-09-30 00:01:00

협회 66개 회원사 항공권 상시할인

[부산=최성일 기자]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지난 25일 한국게임산업협회와 업무 효율 향상 및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식은 이날 오후 한국게임산업협회 지스타 사무국(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과 강신철 한국게임산업협회 협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에어부산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 소속 66개 회원사에게 기업 우대 프로그램을 통한 상시 할인을 제공한다. 회원사 임직원들은 김포~부산 노선 주중 25%, 주말 2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두 기관은 오는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의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항공편을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에어부산은 지스타가 부산에서 개최된 2009년 이래 9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에어부산은 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을 방문하는 수도권 지역민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김포~부산 노선 항공권의 특별 할인을 실시해왔다.

아울러 두기관은 상시적으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국 게임 산업의 번성에 이바지하기로 협의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에어부산이 국내 게임 산업의 발전에 더 큰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