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12일부터 사흘간 '서울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박재웅

siminilbo@siminilbo.co.kr | 2017-09-29 09:00:00

캐주얼 분식 브랜드 ‘얌샘김밥’이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제16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서울 서초구 양재aT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한국중소기업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하며 무료창업세미나, 브랜드 사업설명회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에 얌샘김밥 역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혀 화제다.

2001년 론칭된 얌샘김밥은 17년 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전국 15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얌샘김밥은 1:1 상권 분석 등 개별 창업 상담 시간을 가지며 상담자에 한해 인테리어 비용 절감, 원가율 절감 등을 통해 최대 1천4백만원(15평 기준)의 창업 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상담자는 얌샘김밥 원팩 3종세트와 더불어 얌샘김밥 머그컵·보틀·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얌샘김밥의 한 관계자는 “올해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열리는 마지막 창업박람회인 만큼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직접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후회 없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