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보수적 마인드 소유자?’... “불륜은 이해할 수 없다” 발언 눈길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7-10-04 10:00:00

▲ (사진=이태임 / CF광고 캡쳐) 배우 이태임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1일 오후 1시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싱위에 ‘이태임’이 등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과거 이태임의 색다른 발언이 새삼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소 보수적인 마인드의 소유자로 알려진 이태임은 최근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불륜녀 윤성희 역을 열연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 이태임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사실은 불륜을 이해할 수 없다”며, “저는 불륜에 대한 확고한 안 좋은 시각을 갖고 있다. 제가 보수적이라 그런 것도 있지만, 불륜은 한 가정을 파괴하는 일”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이태임은 불륜녀 역을 수락한 이유에 대한 질문에 “감독, 작가님과 김희선, 김선아 선배님이 있는데 더 뭘 바라겠느냐. 너무 환상적인 조합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1986년 9월 2일에 태어난 이태임은 2008년 MBC 주말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후 2009년 첫 주연을 맡아 출연한 SBS 아침드라마 <망설이지마>로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검증 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