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4일 ‘아이폰X’ 전격 출시!
이진원
yjw@siminilbo.co.kr | 2017-11-16 14:31:59
17일부터 전국매장 · 전용사이트 사전예약 접수
애플뮤직 5개월 무료+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
아이폰X 중고폰 가격 보장프로그램도 운영 돼
폰 분실 · 파손 보험상품 이용료 무료 지원
[시민일보=이진원 기자]LG유플러스가 아이폰(iPhone)X를 오는 24일 공식 출시한다. LG유플러스는 이를 위해 17일 오전 9시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사전예약 사이트, 카카오톡에서 아이폰X 사전예약을 받는다.
■ 수퍼레티나 디스플레이 · 올 바이오닉 칩 · 페이스 아이디 적용
세부적으로 아이폰X는 ▲5.8형 수퍼 레티나(Super Retina)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고혹적인 ‘전후면 글래스’ 및 ‘스테인리스 스틸 디자인’ ▲강력한 머신 러닝과 증강현실, 몰입감 넘치는 3D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는 뉴럴 엔진 등이 탑재된 ‘올 바이오닉(A11 Bionic) 칩’ ▲무선 충전과 새로운 잠금 해제, 사용자 인증, 결제 방식을 제공하는 ‘페이스 아이디(Face ID®)’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LG유플러스는 페이스아이디를 활성화하는 ‘트루댑스(TrueDeapt) 카메라’는 인물 사진 조명·모드를 전면 카메라로 옮겨와 피사체 심도 효과가 있는 멋진 셀카를 촬영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50가지 이상의 얼굴 근육 움직임을 캡처·분석한 다음 재미있고 새로운 방식으로 이모티콘에 활기를 불어넣는 ‘애니모티콘’을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듀얼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 기능(OIS)’을 갖추고 재 디자인된 후면 카메라는 새로운 컬러 필터와 더욱 깊어진 픽셀, 그리고 애플(Apple)이 자체 설계한 향상된 ‘이미지 신호 프로세서(ISP)’와 함께 인물 사진 조명 및 인물 사진 모드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전후면 글래스 방식으로 디자인된 아이폰X가 스마트폰 사상 가장 견고한 글래스로 만들어졌다며, 실버·스페이스그래이 두 가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후면 글래스 방식으로 디자인된 아이폰X는 스마트폰 사상 가장 견고한 글래스로 만들어졌으며, 실버 및 스페이스 그레이 두 가지의 아름다운 마감으로 출시된다.
■애플뮤직 5개월 무료체험 혜택도…
LG유플러스는 애플(Apple)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뮤직(Apple Music)’에 가입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5개월간 과금 없이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단독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아이폰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뮤직 회원들은 수천만 곡의 방대한 음원을 스트리밍을 통해 듣거나 다운로드한 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 무약정 고객에 파격 혜택…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LG유플러스의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선택약정할인과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자유롭게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혜택으로, 동일 요금제에서 타 통신사 대비 2배 이상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 출고가 최대 50% 보장받는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도…
LG유플러스는 아이폰 X 구매고객이 12개월 또는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고 신규 출시하는 아이폰 시리즈로 기기 변경하면 출고가의 최대 40~50%를 보장받을 수 있는 ‘아이폰X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12개월형과 18개월형으로 나눠 운영한다.
프로그램의 월 이용료는 12개월형 3300원(이하 VAT포함), 18개월형 2200원으로, 월 납부요금 6만5890원 이상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이용료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다.
■ 올해 말까지 가입시, 분실 · 파손 보험료 6만9600원 무료 지원
LG유플러스는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를 최대 12개월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31일까지 아이폰X를 구매하는 고객이 ‘I폰 분실/파손 보상 85(최대 85만원 보상)’ 상품에 가입하면 보험료 전액을 할인해준다.
이 상품의 월 납부액은 5800원으로 12개월동안 총 6만9600원의 보험료를 면제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제휴할인카드인 ‘LG유플러스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빅플러스’ 할부 구매·자동이체를 신청하는 조건이다.
보험 미가입 고객이 LG유플러스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빅플러스로 아이폰X를 할부 구매·자동이체를 신청하고 다음 달 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그 다음 달 6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제휴할인카드 활용시 월 최대 2만5000원 청구 할인
LG유플러스 고객은 제휴할인카드를 활용할 경우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아이폰X를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빅플러스’와 ‘LG유플러스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LG유플러스 빅팟 하나카드’, ‘현대카드M Edition2(라이트할부2.0)’로 아이폰X를 장기할부(18·24·36개월, 현대카드 24·36개월) 구매 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에서 2만5000원까지 청구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제휴카드할인은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가능하다.
특히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 샵’을 통해 아이폰X를 구매하는 고객은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과 별도로 이용 요금의 7%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