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주점 ‘포차어게인’, 이벤트 방송 ‘BJ쇼’ 페이스북 생중계

박재웅

siminilbo@siminilbo.co.kr | 2017-11-17 09:00:00

‘1980년대 비오는 날 포장마차’라는 독특한 컨셉트로 주목받는 테마 주점 포차어게인이 매장 방문 고객들이 SNS를 통해 생중계 되는 이벤트 방송을 보며 함께 같은 추억을 공유하는 이색적인 1인 이벤트 방송 ‘비내리는 포차 BJ쇼(가칭)’를 선보인다.

‘비내리는 포차 BJ쇼(가칭)’에서는 매장 내 고객과의 퀴즈, 80~90년대 히트곡 순위를 알아보고 직접 감상하는 등의 코너가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메뉴 혹은 주류를 제공하거나 80~90년대 유행액세서리, 불량식품, 포차상품권 등 다채로운 경품이 지급된다. 그 밖에 매장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비내리는 포차 BJ쇼(가칭)’는 9일부터 매일 밤 9시 SBS 공채 개그맨 신동수와 인터넷방송 BJ ‘미기’의 진행으로 약 90분간 생중계로 진행된다.

방송은 별도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매장에서 포차어게인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방송을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옛날 다방 혹은 락카페 등에서 DJ가 신청곡과 사연을 소개해주던 정서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포차어게인이 80년대 비내리던 실내 포장마차를 그대로 재연한 것처럼 이번 1인 방송은 옛 DJ 박스를 온라인으로 옮긴 새로운 형태의 소통 채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