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고준희, 정진운에게 호피무늬 비키니 선물 받고...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7-12-22 08:00:00

▲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언터처블'에 출연 중인 고준희의 '우리 결혼했어요' 에피소드가 새삼 화제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언터처블' '고준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에 출연 중인 고준희의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의 에피소드가 눈길을 끈다.

고준희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에서 정진운과 가상 결혼 생활을 진행했다. 지난 2013년 8월 17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고준희는 호피무늬 비키니를 선물받았다.

고준희는 볼이 빨개진 채 "장난 하지마"라며 당황했지만 정진운은 "조개 캘 때 입어야 한다"며 강하게 나갔다. 이에 고준희는 "그럼 여보는 상의 탈의하고 삼각팬티 수영복을 입고 조개를 캐라"고 말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고준희는 JTBC 금토드라마 '언터쳐블'에서 정치 명문가의 딸이자 뛰어난 지능과 권력욕을 가진 여성 구자경 역을 열연하고 있다. 구자경은 아버지 구용찬(최종원 분)에게 인정받기 위해 놀라울 정도의 품위와 절제력으로 자신의 야망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고준희의 열연이 돋보이는 JTBC '언터쳐블'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