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주영, 걸스데이 유라와 스왝 넘치는 화보 재조명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8-03-29 10:00:00

▲ (사진=쎄씨 제공)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하는 이주영이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한 화보로 새삼 화제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하는 이주영이 과거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한 화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패션 매거진 '쎄씨'는 유라, 안우연, 이주영과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들은 8월 방영을 앞둔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의 주인공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와 이주영은 '깔맞춤' 시밀러 룩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유라는 프린팅 티셔츠에 노란 롱 스커트를 매치했다. 이주영은 검정과 노랑 배색의 크롭트 티에 독특한 언밸런스 디자인의 하의를 착용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로 이주영은 이예은 역을 연기한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