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올리브 치킨캠프’ 성황리에 진행

이진원

yjw@siminilbo.co.kr | 2018-04-23 12:17:47

CSR사업 차원 추진… 1박2일 진행
5월 3代가족 · 사제 대상 치킨캠프도


▲ ‘올리브 치킨캠프’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체험학습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제너시스BBQ)

[시민일보=이진원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CSR사업의 일환으로 ‘BBQ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꿈과 희망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BBQ는 그 중에도 전액 무료로 1박2일 코스로 진행하는 ‘올리브 치킨캠프’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BBQ는 지난 14~15일 1박2일로 치킨대학에서 가족대상 ‘제 1회 올리브 치킨캠프’를 진행했으며, 4인가족 기준으로 20개팀, 총 80여명이 참석했다.


BBQ는 가족단위 대상 참가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부적으로 BBQ는 ‘아빠와 함께 하는 치킨 만들기’와 ‘엄마와 함께 하는 피자 만들기’를 비롯해 약 10가지 종류의 레크레이션이 진행되는 ‘미니올림픽’, 다함께 문제를 풀어보고 경품도 받는 ‘도전! 골든벨을 울려라’ 등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저녁시간에는 올리브 치맥파티를 통해 치킨을 함께 먹고, 담소를 나누는 등 활동도 진행했다.


이어 2일차에는 조식 후에 기념품을 받고, 기념촬영을 한 뒤 희망자에 한해 인근의 이천체험학습장을 견학하는 형태로 1박2일간의 캠프의 일정을 마무리 했다.


BBQ는 지난 21일에도 1박2일 일정으로 가족 대상 치킨캠프를 진행했으며, 해당 치킨캠프는 참가 신청이 몰려 조기 마감된 바 있다.


향후 BBQ는 오는 5월에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기념해 ‘3대가 함께 하는 가족 치킨캠프’와 ‘스승과 제자가 함께 하는 사제간 치킨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올리브 치킨캠프는 1박2일 동안 전액 무료다. 참가자는 각 회차별 주제에 맞게 가족, 대학생 단체,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사연 공모를 통해 모집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 또는 치킨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