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바닷가와 수영장있는 대부도펜션 '선재도 아이리스펜션'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 2018-06-11 09:00:00
안산 대부도는 오이도 시화 방조제와 조력발전소, 방아머리 선착장과 해수욕장 구봉도를 잇는 코스라 서울과 인천 경기도 지역인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바닷가에 닿을 수 있는 섬이라 도심의 답답함을 뻥 뚫린 도로와 바다를 보며 힐링 할 수 있는 여행지며, 선재도는 모세의 기적 해변으로 불리는 목섬은 커플은 물론 가족단위의 여행객이 찾는 여름휴가지로 가볼만한 곳이다.
또한, 영흥도는 바다낚시와 유람선 승선 그리고 십리포, 장경리 해수욕장으로 유명한 해수욕장이 있으며 대부도펜션에서 10분 거리에 선재도 드무리 해변은 서해낙조와 갯벌체험 유료 낚시터가 있어 휴가철 가족과 함께 취미 생활도 즐길 수 있어 수영장이 있는 '대부도 아이리스펜션'에서 아이들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대부도팬션 단지 내의 있는 '아이리스펜션'이다.
이곳 팬션단지는 최신 유행의 목조건물과 새롭게 오픈한 펜션들이 조화를 이루며 외관에서 부터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하게 해 준다.
한편, 목섬과 갯벌체험 그리고 대부도의 펜션 추천과 영흥도의 해수욕장 등 예약할 수 있는 '선재도 아이리스펜션'을 검색하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숙소 선정을 할 수 있으며, 주변 여행지 등 다양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더불어 바다와의 거리가 불과 100여 미터이기에 갯벌, 낚시 체험까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어 놓았기에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펜션 관계자는 “온 오프라인에서 관심을 받는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에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시설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